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민석)은 지난 6월 8일부터 29일까지 체육시설 고객 경영참여 확대를 위한 2021년 상반기 ‘고객과 함께하는 이사장 정기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고객 및 지역주민과의 소통채널을 다양화하고 신속한 소통을 위해 공단 이사장이 직접 공단 현안 사업 설명 및 주민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는 현장중심 적극행정의 일환으로 진행하게 되었다. 공단은 회원 및 주민 우수제안을 경영계획에 반영하여 고객 권익증진을 통한 고객불만·불편 해소를 위해 공단 이사장이 직접 찾아가는 고객중심경영(CCM)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지역현안 문제 해결을 위해 지역 전통시장 상인회장, 회원, 공단이 함께 했으며 전통시장 활성화를 통한 소상공인 희망드림(Dream)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간담회는 5인 이하의 소규모로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운영되며, 추후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시 규모를 확대할 예정이다.
동작구시설관리공단 김민석 이사장은 “고객 및 지역주민 경영참역 확대를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공단으로 거듭날 것”이라며 “체육시설 회원들과 함께 전통시장 살리기, 사회적약자 지원 등 사회적 책임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동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