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YES21청소년재단(이사장 김영성)이 위탁 운영하고 있는 동작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센터장 원혜경)에서 활동하는 청년&대학생 자체조직 ‘드림서포터즈단’은 청소년들과 소통하며 진로에 대한 도움을 주기 위해 ‘놀러와요 상담의 숲’ 온라인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놀러와요 상담의 숲’ 프로젝트는 현재 진행되고 있는 마음힐링프로젝트 ‘마음을 읽다’의 다양한 사연을 활용해 동네 형, 누나, 언니와 같은 친근함으로 고민을 함께 풀어주고, 청소년 시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 형태로 진행된다. 
첫 번째 영상은 동작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유튜브(채널명 : 동진체TV)에 게시되었으며, 앞으로도 매월 둘째주 토요일에 새로운 사연과 다양한 주제로 업로드될 예정이다.
드림서포터즈단 정호영 멘토는 “‘놀러와요 상담의 숲’ 프로젝트를 통해 동작구 아동·청소년들이 고민을 편하게 나누고 해결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는 소감을 남겼다.   
원혜경 센터장은 “드림서포터즈단이 청소년들을 위해 직접 준비한 프로젝트인 만큼 청소년과 청년들이 진로를 탐색할 수 있는 활동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콘텐츠의 온라인 진로교육을 제공하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동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