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직무대행 이란우)에서 운영하는 동작구민체육센터 골프연습장이 골프존 GDR시스템으로 시설개선공사를 마치고 6월 1일 오픈한다.
이번 공사는 25개의 타석 중 10개 타석을 골프연습 전용 시뮬레이터인 GDR(Golfzon Driving Range)로 시설을 교체해 이용고객들에게 보다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골프연습 및 강습환경을 제공함과 동시에 개인의 신체조건, 나이, 실력, 구력 등 정확한 분석을 통한 맞춤형 골프레슨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특히 기존 1실이었던 스크린 룸을 골프존 VISION 2실로 확대 운영 및 JTBC 라이브 골프 레슨 진행자인 이지현 프로와 김종석 프로가 운영하는 링크골프 아카데미가 골프레슨을 전담함으로써 이용고객들의 만족도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앞서 공단은 지난 5월 16일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다원미디텍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공단 관계자, 다원미디텍, 링크골프아카데미, 골프존 관계자, 이용고객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공단 이란우 상임이사는 “골프 대중화 시대에 맞춰 이용고객들에게 최신식 골프 연습시설과 최적의 운영시스템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공단 이용고객들이 최고의 서비스를 받도록 시설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동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