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6일 대방동 용마축제와 사당1동 오감만족 가을축제가 열린다. 이번 동 마을축제는 대방동직능단체장협의회와 사당1동 가을축제추진위원회 주최로 주민들이 직접 진행하고 참여하는 주민주도형 축제로 기획·운영된다.

◇ 제10회 대방동 용마축제
올해로 10회를 맞이한 대방동 용마축제는 10월 6일 노량진 근린공원(대방공원)에서 14시 30분부터 21시 30분까지 △저글링·마임공연 △신나는 댄스 퍼포먼스 △판타스틱 버블·매직 공연 △노래자랑(나도 스타킹) △농산물직거래 장터 △에어바운스 등을 운영한다.
19시 30분부터는 동요콘서트와 어린이 방송댄스팀 공연, 사전신청한 가족을 대상으로 텐트에서 영화 관람을 할 수 있는 별빛캠핑장이 마련되어 있다. 캠핑장을 미리 신청하지 못한 가족은 돗자리를 지참하면 관람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대방동주민센터(☎ 820-2748)로 하면 된다.

◇ 제4회 사당1동 오감만족 가을축제
정다운 이웃과 함께 하는 오감만족 가을축제는 10월 6일 남사초등학교 운동장에서 16시부터 21시까지 펼쳐진다.
△어린이 VR체험 △우리동 통장댁이 만드는 구수한 먹거리 △마술쇼/스티커타투 △주민 노래자랑 △초대가수 공연 등 가족단위 참여자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구 관계자는“지역주민들이 직접 참여해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가 가득한 만큼 가족, 친구들과 함께 축제를 즐기며 가을의 정취를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동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