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도종합사회복지관(관장 문순희)은 9월 6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어르신 250가정을 대상으로 ‘상도겨울나기프로젝트 제5탄 나눔데이’를 실시했다.
추석 나눔데이는 생계에 꼭 필요한 물품(생필품, 선물세트, 식재료, 5색 장아찌, 컵라면 등)을 지원하는 행사로 지역사회의 후원을 통해 저소득 어르신 및 아동, 장애인 등 250여 가정에 후원품을 전달함으로써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돕고자 추진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박기열 서울시의회 부의장, 동작구의회 곽향기 의원, 나경원 국회의원실 김상환 사무국장이 내빈으로 참석해 축사를 전했다. 1부 기념식을 마친 후 2부에서는 선물세트, 생필품세트, 수제햄세트, 컵라면, 파스, 도넛세트, 문구세트, 주방키트, 장아찌 등을 전달하며 이웃들 모두 풍성한 한가위가 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탰다.
상도종합사회복지관 문순희 관장은 “불경기 속에서도 후원을 아끼지 않은 기업과 개인 후원자들, 자원봉사자들과 고생하는 직원들 덕분에 나눔행사를 마련할 수 있었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상도겨울나기프로젝트 5탄 나눔데이는 (주)로리앙, SK건설, 상도새마을금고, 연세건우병원, 동작구푸드뱅크마켓센터<크리스피크림도넛 SK흑석D/T점, 브레드덕, 커피나무랩, 파리바게뜨 PB중앙대학교점>의 적극적인 후원으로 사랑의 손길을 나눌 수 있었다.

저작권자 © 동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