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6일과 17일 장승배기역 인근에서 ‘중소기업‧소상공인 행복나눔 판매전’이 개최된다.
동작구와 동작구상공회가 주관하는 이번 판매전은 평소 판로 개척에 어려움이 있는 지역 내 중소기업‧소상공인에게 제품홍보 및 판매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구민에게 질 좋은 지역 생산제품을 소개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더하고자 마련됐다.
구는 지난 9월부터 10월 10일까지 의류, 잡화, 식품, 생활용품 등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가 가능한 제품을 생산하는 관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참가 업체를 모집해 최종 30여개 업체를 선정했다.
판매전은 장승배기역 5번 출구 상도 파크자이아파트 상가 앞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판매제품은 △지갑‧가방‧벨트‧액세서리 등 잡화 △자수‧가죽 및 칠보 등 수공예품 △화분‧꽃바구니‧아로마오일‧디퓨저‧절수기 등 생활용품 △기타 견과류‧굴비‧젓갈 등 식품 △도서‧문구‧완구‧유아교구 등 다양하다.
이번 판매전에서는 관련 분야 명인‧명장 및 정부 인증제품 등 우수제품 전시도 계획돼 있다. 별도 사전신청 없이 현장 방문하여 참여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생활경제과(☎ 820-1180)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된다.
이상성 생활경제과장은 “이번 판매전은 관내 중소기업‧소상공인의 판로개척뿐만 아니라 구민들이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동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