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갑봉 의원(오른쪽)
▲ 최재혁 의원

동작구의회 전갑봉 의원과 최재혁 의원이 지난 12월 16일 국회의사당 의원회관 2층 제2소회의실에서 가진 ‘2019 대한민국 탑리더스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한 ‘2019 대한민국 탑리더스 대상 우수의정활동 부분 대상’에 선정되었다.
주최 측은 “급변하는 글로벌 시대에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고 올바른 이념과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국가발전을 위하여 맡은 바 직무를 성실히 수행하여 대한민국의 역량과 위상을 높이기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한 공로에 감사드린다”며 상의 의미를 밝혔다.
전갑봉 의원은 “지역발전과 주민들을 위한 의정활동에 대한 결과로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주민들의 복리증진과 동작구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으며, 최재혁 의원은 “주민들을 위한 의정활동에 대한 노력으로 상을 받게 되어 매우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하라는 격려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노량진1․2동이 지역구인 전갑봉 의원은 재선의원으로 행정재무위원장을 맡고 있으며, 최근 ‘산학 클러스터형 스타트업․벤처기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를 제정하여 지역사회 인적네트워크를 활용한 일자리창출의 선순환 구조를 마련한 바 있다. 사당3․4동이 지역구인 최재혁 의원은 ‘청소년 체험학습카드 지원조례’를 제정하여 각계각층의 구민들에게 복지정책의 효과가 골고루 나타나도록 하는 등 구민의 복지증진에 일조했다.

저작권자 © 동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