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경찰서(서장 양우철)는 12월 24일 동작서 다울마루에서 윌비스 신광은 경찰학원(이하 신광은 경찰학원)과 함께 모범 청소년 등을 대상으로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신광은 경찰학원은 2015년부터 동작경찰서와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해 업무 협약을 맺고 범죄 피해자 또는 자녀, 북한이탈주민, 모범 청소년 등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장학금 수여식에서 윌비스 경찰학원 장정훈 교수가 감사장을 수상했으며, 장학생은 총 8명이 선발되었다. 그리고 의경 대원들에게 공기청정기 등 격려물품을 전달하며 의경 복지 향상에도 기여했다.
양우철 경찰서장은 “건전한 청소년 교육환경과 지역 치안에 관심을 가져주는 신광은 경찰학원에 감사드리며, 연말을 맞이하여 장학증서를 받은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윌비스 경찰학원 대표 신광은 교수는 “매년 뜻깊은 나눔 행사를 동작경찰서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지원활동뿐만 아니라 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싶다”며 전했다.
한편, 동작경찰서와 신광은 경찰학원에서는 2015년부터 올해까지 약 70여 명의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했으며, 지역 치안 수요를 고려하여 도움이 필요한 곳에 최대한 지원할 수 있도록 협력 체제 구축을 위해 노력 중이다.  
저작권자 © 동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