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1일까지 장르 관계없이 동작구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  

동작구(구청장 박일하)가 다양한 구 정책과 명소 등을 소개하는 ‘2023 동작구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동작구의 매력을 보여주는 창의적이고 재치있는 홍보 영상을 발굴하고 구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해 홍보 효과를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주제는 ‘동작 ON_동작구의 매력을 보여줘!’로 구의 주요 정책, 역사, 문화, 명소 등 지역을 널리 알리는 내용을 담으면 된다.
영상 일기(브이로그), 뮤직비디오, 애니매이션, 드라마 등 장르 관계없이 순수 창작 영상물이면 응모 가능하다.
개인(팀)당 최대 3편 이내로 참가할 수 있으며, 동영상 콘텐츠는 1분에서 3분 이내의 mov, avi, mp4 파일형식으로 해상도는 1,920×1,080 픽셀 이상이어야 한다.
동작구에 관심 있는 누구나 동영상 파일 및 신청서 등을 10월 31일 밤 12시까지 전자우편(song8902@dongjak.go.kr)으로 제출하면 된다. 
1·2차 심사를 거쳐 12월 중 8개 작품을 선정해 총 상금 300만 원을 시상할 예정이다. 수상작은 동작구청 유튜브에 업로드해 구의 즐길거리, 볼거리, 먹거리 등을 홍보하는데 활용하게 된다.
박일하 동작구청장은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여 구정을 알리고 구민과 소통하며 함께 만드는 홍보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동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