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내 유관기관 및 사회적경제기업 대상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진우)은 11월 14일 임직원 및 관내 유관기관과 사회적경제기업을 대상으로 지역사회 ESG경영 확산역량 강화교육을 실시했다.
공단은 2021년 ESG경영 운영 플랫폼과 전략체계를 구축하고 ESG 각 분야별 실행과제들을 체계적으로 수행하며, 매년 임직원의 ESG역량 강화를 위해 전사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올해는 지역사회 유관기관과 지역기업 및 사회적경제기업을 대상으로 ESG경영 도입 지원을 위한 특강을 준비해 각 기관에 맞는 체계적인 ESG경영 추진기반 마련에 도움이 되고자 별도의 교육을 실시했다. 
특히 동작구의회 김영림 의원이 이끌고 있는 위한 자생적 ESG 활동가 모임인 ‘H(Human)-ESG 협의체’ 구성원들의 참여로 동작구의 ESG경영 비전 실현을 위한 소통의 시간도 함께 이루어져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교육에 참석한 관계자들은 “막연한 ESG 개념이 실질적으로 다가오는 계기가 되는 유익한 교육이 되었다”며 높은 교육 만족도를 보였고 공단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김진우 이사장은 “지역사회의 ESG경영 선도 기업으로서 해야 할 역할을 다하며 ESG문화 확산과 참여, 협력을 통한 가치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동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