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지역신문협의회상을 수상한 황윤진 양이 이원주 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최종우승 眞 김유정, 서울지역신문협의회상 황윤진 차지 

국내 대표 미인대회인 ‘2021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DMZ세계평화홍보대사)’ 본선대회가 11월 26일 강서구 ASSA빌딩 1층 아트홀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원엘투에이치컴퍼니와 ㈜글로라이즈가 주관한 가운데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소수 인원만 참석해 비공개로 치러졌다.
올해 대회는 서류심사와 지역예선을 통과한 14명의 후보들이 11월 22일부터 26일까지 철원군병영체험수련원에서 합숙교육을 실시했다. 또한 한반도 평화와 DMZ의 중요성을 알리고, 안보의식을 고취하기 위한 DMZ 안보 견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2021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14명의 본선 진출자들은 철원 노동당사, 백마고지 전적비, 소이산 전망대 등 안보관광지를 견학했다.
14명의 본선 진출자가 치열한 경합을 벌인 가운데 △진(眞) 김유정 △선(善) 김예은 △미(美) 김송이 △수(秀) 황윤진 △려(麗) 이유나 등이 차지했다.
특별상에는 △서울지역신문협의회상 황윤진 △머니투데이 경기본부상 장수영 △머니투데이 대학경제상 장수빈 △포레스타랩상 권채영 △마이스타픽상 권나연 △천보홀딩스상 김유정 △유튜브크리에이터상 송윤서 △아나운서 주식회사상 황윤기 △우정상 이은아 등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번 대회 후원사는 서울지역신문협의회, 애플라인드, 머니투데이 경기본부·대학경제, 철원군, 신아일보(철원), 건우산양삼, 밝은 신안과, 포레스트랩, 마이스타픽, 천보홀딩스, 아나운서 주식회사 등이다.
이날 대회에서 서울지역신문협의회상은 황윤진 양이 차지, (사)한국지역신문협회 서울시협의회 이원주 회장으로부터 상장을 수여받았다. 황윤진 양에게는 서울지역신문협의회 각종 행사에 초청되어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사)한국지역신문협회 서울시협의회는 지난 2017년부터 서울대회를 주최해오고 있다.

▲ 2021 미스글로라이즈 TOP5

 

저작권자 © 동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