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기존 이용인원을 정원의 30%로 제한하여 운영되었던 맘스하트카페 정원을 5~6월 50%, 7월 이후에는 100% 정원이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 인원을 확대한다.
정상 운영되는 7월부터는 그동안 비대면으로 진행되었던 부모-자녀체험프로그램이 보다 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확대되어 대면으로도 진행될 예정이며 자조모임을 위한 장소 대관도 가능하다.
또한 맘스하트카페 이용 활성화를 위해 5월 2일부터 어린이날 행사로 방문자에게 맘스하트카페 캐릭터 풍선을 증정하는 행사와 맘스하트카페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마련해 이용자들이 보다 다양한 지점의 맘스하트카페를 이용해 보고 재미와 즐거움을 더할 수 있도록 했다. 
맘스하트카페 스탬프 투어 이벤트 참여 방법은 동작구 관내 10개의 맘스하트카페 중 한 곳을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 가능한 스탬프 카드를 수령하고, 맘스하트카페 필수코스와 선택코스를 골라 총 8개 지점을 이용한 후 스탬프 카드에 도장을 받아 완성하면 소정의 선물이 제공된다. 
관련 내용은 동작구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dccic.go.kr/index.php)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며 방문하고자 하는 맘스하트카페 지점에 문의 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동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