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영화부터 어린이 애니메이션까지…전연령 위한 영화상영

동작문화재단(이사장 김길연)은 사육신역사관 영상관에서 동작구민들의 문화활동 기회를 확대하고자 영화상영 프로그램 <사육신시네마>를 운영한다.
<사육신시네마>는 사회적 거리두기 의무화 조치 해제에 따라, 지난 5월부터 운영하고 있다. 매주 수요일 오후 2시에 상영하는 ‘수요극장’과 매월 둘째 주 토요일 오후 2시에 상영하는 ‘토요극장’으로 나뉘어 상영이 진행된다.
이달의 상영작은 △대장 김창수(7월 6일/수) △토이스토리 4(7월 9일/토) △세자매(7월 13일/수) △재심(7월 20일/수) △감쪽같은 그녀(7월 27일/수)로 조선시대 배경의 역사영화부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어린이 애니메이션까지 다양한 연령을 위한 영화가 마련되어 있다.
한편<사육신시네마> 관람은 역사관을 방문한 구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단 어린아이의 경우 보호자를 동반해야 관람이 가능하다.
동작문화재단은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무더위에 지역주민들이 사육신시네마를 방문하여 더위를 이겨내고, 문화적 감수성을 얻어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해당 사업의 자세한 내용은 동작문화재단 홈페이지(www.idfac.or.kr), 사육신역사관 SNS(www.instagram.com/sayuksin_hh) 또는 동작문화재단 문화사업팀(☎070-7204-3255)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동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