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DMZ 세계평화홍보대사 선발대회’ 탑5 수상자들
‘2022년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DMZ 세계평화홍보대사 선발대회’ 탑5 수상자들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원엘투에이치컴퍼니, (주)글로라이즈, 한국지역신문협회 서울시협의회(회장사 : 성동신문·광진투데이 대표 이원주)가 공동 주관한 ‘2022년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DMZ 세계평화홍보대사 선발대회’가 지난 8월 26일 화성시 라비돌 리조트 신텍스 그랜드볼룸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에서는 임채원 양이 영예의 진(眞)을 차지했으며, 선(善)에는 최정인, 미(美) 고은재, 수(秀) 김정온, 려(麗) 서지연이 탑5에 이름을 올렸다.
이 밖에도 특별상에 △베스트 드레스 에티튜드상 김정윤 △우정상 서지연 △마이스타픽상 최정인 △서울지역신문협의회장상 임채원 △인셀텍바이오상 심혜리 △머니투데이 대학경제상 박슬빈 △머니투데이 경기본부상 고은재 △아나운서 주식회사상 현지수 양 등이 선정되었다.
조규선 전 서산시장이 대회장을, 이영수 전 단국대교수가 심사위원장을 맡았으며 광진구상공회 손영진 회장, 김흥국 신화C&C 대표이사, 정휘종 무궁화한그루심기연합회 총재, 민병옥 화성신문 대표, 아산 밝은신안과 신형호 원장과 이베이 특별 초대작가 박수복 화백, 자온건설(주) 김세민 대표이사, 퀀텀 임상과학 연구회 이정수 대표, 인셀텍바이오 최동해 회장 등이 심사위원으로 참석했다. 행사를 공동주관한 (사)한국지역신문협회 서울시협의회 임직원과 가족들도 이 자리에 함께했다. 
200여 명의 참가자가 몰린 이번 대회는 경기예선, 서울예선, 지역통합예선을 거쳐 오리엔테이션, 프로필 촬영. 철원병영체험수련원과 화성 라비돌리조트에서 4박 5일간 안무와 워킹, DMZ 교육을 진행한 뒤 최종 본선 무대에는 12명 참가자가 올랐다.
코로나19로 2년 만에 참가자 가족과 관객들이 함께하는 역대급 규모로 개최됐으며 공개 행사장에 400여 명이 넘는 관객이 함께하는 종합문화 공연행사로 진행됐다.
축하 무대로 여성 대북팀 도도, 허성은 안무감독의 댄스팀 OURBREEZE(아워브리즈), 백석예술대학교 뮤지컬학과 곽은주·강신주 교수의 오페라 공연이 펼쳐져 클래식과 힙합을 넘나드는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박수를 받았다. 
진(眞)에 뽑힌 임채원 양은 소감에서 “대회조직위와 부모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진의 명예와 어울리는 수상자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서울지역신문협의회 공동 >

저작권자 © 동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