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 권준근 관장이 어려움 속에서도 의미있는 성과를 이루어낸 직원들에게 격려사를 하고 있다.
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 권준근 관장이 어려움 속에서도 의미있는 성과를 이루어낸 직원들에게 격려사를 하고 있다.

보라매청소년센터, 동작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보라매인터넷중독예방상담센터는 종합지원서비스를 공동으로 지원하고 있는 기관으로 지난해의 다양한 공적을 돌아보고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2022년도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청소년 활동, 보호, 복지 청소년종합지원서비스를 공동으로 제공·운영하는 3개 기관은 보라매공원 내 위치해 유기적으로 협력하며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위한 활발한 연계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한 해 동작구 내 많은 청소년들이 센터에서 운영되는 다양한 활동 및 상담프로그램에 참여했고, 400여개의 학교와 유관기관들이 MOU체결 및 연계사업을 통해 전문적인 지원이 가능했다. 
성과보고회는 각 센터별로 2022년 성과보고 및 우수직원 표창, 2023년 신입직원 소개 순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보라매청소년센터는 2022년 서울특별시 청소년시설 운영평가 S등급 선정, 서울특별시 시민상 단체 부분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공을 인정받기도 했다.
2023년도에도 보라매청소년센터, 동작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보라매인터넷중독예방센터는 청소년들의 행복한 성장을 위해 지역사회 내 청소년종합지원서비스 제공을 위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동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