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장애 청년 대상 ‘제1회 Youth 페스티벌’ 접수 

삼성소리샘복지관(관장 박희연)이 청각장애 청년들을 위한 ‘제1회 Youth 페스티벌’ 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Youth 페스티벌’은 청각장애 청년들이 한 자리에 모여 서로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만남의 장을 제공하고 삼성소리샘복지관과 청년들이 새로운 추억을 만들고 앞으로 복지관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맺기 위한 행사이며, 삼성소리샘복지관의 자조모임 ‘청년 서포터즈’와 협력하여 준비되었다.
청각장애 청년들과의 정기적인 회의를 통해 청년들이 중심이 되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와 활동들이 마련되었다. 체험 및 클래스, 먹거리, 특강,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제공되며, 이를 통해 새로운 만남과 소통의 기회가 주어진다.
Youth 페스티벌은 올해를 시작으로 매년 개최될 예정이며 7월 31일까지 모집 중이다. 사전 접수 시 축제 당일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안내사항은 삼성소리샘복지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밴드,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소리샘복지관 이지윤 담당자는 “청년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 및 클래스부터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되니 무더운 여름밤 삼성소리샘복지관에서 즐거운 추억도 만들고 청각장애 청년들과 서로 친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 삼성소리샘복지관 직업지원팀 이지윤  ☎02-6930-6317) 

 

저작권자 © 동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