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YES21청소년재단(이사장 김영성)이 위탁 운영하는 사당청소년문화의집(관장 성희경, 이하 사청문)은 9월 23일 오후 2시~5시 서울여성플라자 국제회의장에서 2023 동작구청소년어울림마당 1회 ‘공감하9감?’을 개최한다.
여성가족부와 동작구가 주최하고 사청문이 주관하는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은 현재 청소년의 사회적 이슈에 맞춰 학업과 친구 관계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청소년들을 위해 ‘스트레스 극복’이라는 주제로 기획됐다.
청소년들로만 구성된 동작구청소년어울림마당 기획단 ‘업텐션’(단장 유수빈)이 기획과 운영, 평가 등 전반적인 프로그램 운영 과정에 참여했으며, 9가지 부스와 다양한 공연 및 이벤트 게임이 마련된다. 
부스는 △스트레스 해소 △스트레스 위로 △스트레스 추억 3가지의 주제로 청소년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위로 받으며 스트레스를 부정적으로만 생각하지 않고 추억으로 남길 수 있도록 운영한다.
유수빈 단장은 “‘공감하9감?’을 통해서 지역 내 많은 청소년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위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전 신청자에 한해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사당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공지사항(www.sdyouth.net)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문의 : 사당청소년문화의집 ☎02-595-0231)

 

저작권자 © 동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