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0일 ‘알베르토 몬디의 영재 자녀 교육법’ 

동작구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는 10월 20일 원불교 소태산기념관 1층 소태산홀에서 ‘알베르토 몬디의 영재 자녀 교육법’을 주제로 육아콘서트를 개최한다. 육아 콘서트는 부모 양육역량 강화 및 육아 자신감 향상을 도모하고자 육아 전문가를 초청하여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는 자리이다.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는 두자녀의 아빠이자 최근 뛰어난 공감 능력으로 상위 0.3% 영재 아들을 키워내 육아 방법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알베르토 몬디의 영재 자녀 교육법‘ 을 주제로 알베르토 몬디만의 이탈리아와 한국의 자녀 교육법을 전달할 예정이다.
본 행사는 동작구 관내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10월 20일 10:30~12:00에 대면으로 개최된다. 동작구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dccic.go.kr/index.php)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10월 13일 18:00까지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행사 이후에는 동작구육아종합지원센터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후기 이벤트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소정의 기념품을 전달한다. 
동작구육아종합지원센터 관계자는 “육아에 고민이 있는 영유아 부모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육아 콘서트를 통해 안정적인 양육 환경 정립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동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