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사 초청 특강 등 마련 

지난 10월 19일 숭실대학교 벤처중소기업관 309호에서 2024년도 전기경영대학원 교육경영학과 석사과정 신입생 입학 설명회 및 학술대회가 열렸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한국사교육연구협의회 회장인 박명희 전공 주임교수가 사교육과 공교육의 공통점과 차이점을 설명하고 한국에서 사교육이 차지하는 비중의 크기와 중요성을 강조하며, 사교육의 학문적 체계화를 통해 국가사회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석학을 배출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발표했다. 
입학설명회 이전에는 학술논문 발표와 메가 스터디 손주은 회장의 명사 초청 특강이 진행되었다. 
손주은 회장은 우리나라의 초저출산과 초고령화 사회에 대한 통계를 근거로 저출산과 사교육 시장의 관련성에 대한 솔직한 의견을 제시했다. 또한 ‘다가온 미래, 다가올 미래’, ‘사교육 연구, K-Edu 새로운 시작’을 주제로 글로벌 교육시장의 주도권을 확보하기 위한 사교육의 변화와 사교육 연구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하며 사교육 관계자들의 공감과 호응을 얻었다. 
숭실대학교 경영대학원 교육경영학과는 교육 및 경영과 관련된 이론적 기초와 실무적 경영기법을 습득하며 사회교육기관 및 교육기업을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과정을 자세하게 설명했다. 
2024학년도 전기 신입생 원서접수 기간은 11월 10일부터 24일까지이며, 면접은 경영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경영대학원 홈페이지나 전화(☎ 02-820-034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동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