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축구장서 영화 ‘멍뭉이’ 상영 
공연·불꽃놀이 등 다채로운 축제 

동작구(구청장 박일하)가 10월 28일 오후 3시 노량진축구장(노들로 688)에서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제1회 나루터 영화제’를 개최한다.
올해 처음 열리는 나루터 영화제는 지역 주민에게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영화, 공연, 체험행사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축제다.
한강을 배경 삼아 영화 상영뿐만 아니라 문화 공연, 키즈놀이존, 책마당, 불꽃놀이 등 다채로운 행사로 구성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특히 오후 4시부터는 사전공연으로 △레오의 마술쇼 △동작구립소년소녀합창단의 공연 △요술당나귀의 나루터 버스킹 △미스트롯2 가수 김다나, 트윈걸스의 무대 등이 이어진다.
본 행사는 오후 5시 30분부터 개막식을 시작으로 두 형제와 반려견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멍뭉이’가 무료로 상영되며 폐막식과 불꽃놀이를 끝으로 종료된다.
나루터 영화제에 참가하고 싶은 구민은 별도 신청 없이 노량진축구장을 방문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문화정책과(☎820-9657)로 문의하면 된다.
행사당일 준비물로는 담요, 외투 등 보온물품과 돗자리, 간식, 손난로이며 주차장 사용이 어려우니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된다. 
박일하 동작구청장은 “이번 나루터 영화제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 추억을 남기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구민들에게 더 많은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축제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동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