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2024년 동작구 위탁어린이집 보육교사 정기채용을 실시한다.
동작구의 66개소 위탁어린이집을 통합 인사 관리하여 위탁‧운영하고 있는 동작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우수한 보육 인재를 확보해 질 높은 인적 환경을 구성하기 위해 합리적이고 공정한 채용시스템을 갖추어 매년 정기적으로 보육교사를 공개채용하고 있다. 
본 공개채용은 2024년 동작구 위탁어린이집 보육교사 1차 정기채용으로 채용 분야는 신입 및 경력직 보육교사이며 지원 자격은 보육교사 2급 이상 자격소지자로 2024년 2월 졸업 예정 및 자격증 취득 예정자도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1차 서류전형→온라인 인성검사→2차 면접전형→최종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합격자는 동작구 위탁어린이집 보육교사로 2024년 3월 임용된다. 
서류접수는 오는 11월 15일까지 동작구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서류합격자에 한하여 온라인 인성검사가 실시된다. 2차 면접심사는 그룹면접으로 동작구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동작구육아종합지원센터 채용 홈페이지(https://dccic.munssam.net/recruit/index.d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작구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는 매년 임용된 신입교사들을 위해 동작구 위탁어린이집의 보육교사로서 소속감을 가지고 전문성 있는 교사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신입교사 오리엔테이션 및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경력교사와의 이음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신입교사가 새로운 어린이집의 문화를 익히고 동료와 원만한 관계를 형성하며 안정적이고 빠르게 적응하여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은미 센터장은 “보육교사의 우수한 역량과 전문성은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 원동력이므로 동작구에서 우리의 아이들을 위해 함께 나아갈 우수한 보육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1811-6579) 

 

저작권자 © 동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