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민을 위한 문화나눔 행사 진행 

사회복지법인 한주재단 동작이수사회복지관(관장 조은숙)은 10월 30일부터 11월 4일까지 한 주간 지역주민을 위한 문화나눔 행사 ‘이수, 가을 문화나눔위크(Week)’를 진행했다. 
이번 문화나눔위크는 ‘가을’을 주제로 한 작품 공모전과 전시회, 문화체험 부스, 일일 문화강좌 등이 진행되었으며 약 500명의 지역주민이 함께 풍성한 가을을 느끼며 문화나눔을 즐겼다.
지역주민의 공모작으로 구성된 ‘가을문화 전시회’를 통해 글과 그림에 담긴 가을의 정취를 즐기고,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가을문화 체험 부스’를 통해 드립커피 나눔, 가을 책갈피 나눔, 꽃 브로치 만들기 활동 등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행사 마지막 날에는 ‘가을문화 나눔 디데이(D-day)’를 진행해 가족과 함께하는 소풍 도시락 만들기, 도서 바자회, 친환경 체험 부스를 운영해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문화의 장을 만들었다. 
문화나눔위크에 참여한 지역주민은 “다양한 문화를 즐기며 가을을 만끽할 수 있었다. 문화를 나누고 우리 마을의 이웃도 만나며 행복한 한 주를 보내 기쁘다”고 전했다. 
동작이수사회복지관 조은숙 관장은 “이번 문화나눔위크를 통해 다양한 가을 문화를 즐기며, 지역주민이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의미가 있었다. 함께 해주신 분들 모두에게 즐겁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동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