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4일 오전 10시 구청 대강당…합동 세배, 새해 덕담, 10대 뉴스 발표 등 

동작구(구청장 박일하)가 갑진년을 맞아 11월 4일 구청 대강당에서 희망찬 출발을 다짐하고 새해 비전을 공유하는 ‘2024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먼저, 동작구청소년교향악단 공연으로 신년인사회의 시작을 알리고 △새해 소망 동영상 △새해 덕담 △10대 뉴스 발표 △구청장 신년사 △새해맞이 퍼포먼스 등으로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며, 동작구청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된다.
이번 신년인사회 주요 순서로 박일하 동작구청장이 지난해 말 구민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뽑은 ‘2023년 동작구 10대 뉴스’를 발표할 계획이다.
구는 지난해 추진한 100개의 다양한 주요 사업 중에서 구민이 가장 공감했던 10대 뉴스를 선정하기 위해 투표를 시행한 바 있다.
또한 신년사를 통해 반환점을 맞는 2024년 구의 역점사업과 비전을 주민들에게 설명하며 동작의 지도를 바꾸겠다는 각오를 밝힐 예정이다. 
박일하 동작구청장은 “구민들과 함께 갑진년 새해를 힘차게 출발하고 우리 구의 비전을 공유하며 화합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2024년은 1년 반 동안 다진 기반을 발판으로 동작구 변화를 이끌 정책들이 본궤도에 오르는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일하 구청장과 동작구민들이 1월 1일 갑진년 새해를 맞아 사육신공원에서 힘차게 떠오르는 해를 보며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박일하 구청장과 동작구민들이 1월 1일 갑진년 새해를 맞아 사육신공원에서 힘차게 떠오르는 해를 보며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저작권자 © 동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