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유홍수)은 지난 3월 7일 대아신협(이사장 윤기훈)으로부터 쌀(20kg) 14포대를 후원받았다.
대아신협 윤기훈 이사장은 고물가로 생활이 더욱 어려워진 지역주민을 돕기 위해 식생활에 가장 기본적이면서 필수적인 쌀을 기부했다. 기부된 총 280kg의 쌀은 사당지역 내 저소득층 다문화 가정과 복지관을 이용하고 있는 저소득 어르신들을 비롯해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주민에게 전달되었다. 
복지관을 이용하고 있는 어르신은 “복지관의 무료급식서비스 덕분에 영양가 있는 식사로 끼니를 해결하고 있다. 맛있는 식사만으로도 만족하고 있는데 쌀까지 지원해 주셔서 항상 감사한 마음”이라며 후원에 대해 진심 어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대아신협 윤기훈 이사장은 “최근 심화된 고물가 상황 속에서 생활이 어려운 주민들에게 약소하지만 도움이 되고자 사당복지관에 쌀을 전달했다”며 “조금이나마 지역주민이 생활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당종합사회복지관 유홍수 관장은 “따뜻한 마음으로 후원해 주신 대아신협에 감사드린다. 이러한 소중한 후원이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해 나가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 생각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복지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동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