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와 금천구가 공동주최한 ‘2014 찾아가는 희망취업박람회’가 8월 28일 금천구청 대강당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서울시, 동작구, 금천구, 대한상공회의소, 서울디지털산업단지 경영자협의회가 주최하고 고용노동부 서울관악고용센터,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남부여성발전센터, 금천HRD협회, 녹색산업도시추진위원회, 사단법인 G-밸리산업협회가 후원했다.
㈜인크루트의 주관으로 진행된 박람회에는 동작구 관내 10여개 업체를 비롯해 30여개의 기업과 1,000여명의 이상의 참관객이 운집해 성황을 이뤘다.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 행사는 기업채용관, 취업지원관, 부대행사관으로 나누어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취업컨설팅, 채용설명회, 취업특 등이 마련되어 취업을 희망하는 청․장년층 구직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했다.
주최 측은 “지역의 특수성을 반영한 현장 중심의 취업박람회로 서울시와 자치구의 우수기업과 구직자간 채용면접을 진행하고, 구직자 맞춤형 취업지원과 진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11개 권역으로 나뉘어 매월 개최된 2014 찾아가는 희망취업박람회는 9월 서초․용산, 10월 강동․광진․중랑, 11월 영등포․관악으로 나뉘어 개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 2186-9983으로 문의하거나 박람회 홈페이지 www.seouljob.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동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